키보드워리어

두리안에 올인하기 -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유명한 두리안 파크 BB 본문

일상/맛집, 카페 탐방기

두리안에 올인하기 -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유명한 두리안 파크 BB

꽉 쥔 주먹속에 안경닦이 2023. 3. 21. 10:11
728x90

안녕하세요 【키보드 워리어】

 

⌨🗡🧑


블로그 방문자 여러분

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두리안을 먹으러 갑니다 ㅎㅎ


두리안에 올인! 

쿠알라룸푸르에서 두리안 애호가가 꼭 방문해야 할 곳인 두리안 파크..

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하고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.

 

두리안파크
두리안파크

도심에 위치하여 도보나 그랩으로 쉽게 접근할 수 있습니다. 

그리고 나를 맞이한 이녀석

귀엽게 맞이 해주는 녀석
귀엽게 맞이 해주는 녀석

두리안으로 캐릭터를 만들 생각을 하신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 b

두리안 오와 열
두리안 오와 열

두리안 파크 BB에 들어서는 순간 두리안 애호가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광경이 여러분을 맞이해 줍니다. 이 많은 두리안들이 저를 맞이해 주네요.

두리안파크 내부
두리안파크 내부
굿즈들까지?!
굿즈들까지?!

두리안을 맛보고 싶다면 카운터에 가서 원하는 두리안을 선택해서 알려주면 돼요.

어떤 게 맛있는지 모르면 그냥 사장님께 스위트 노샤워! 하시면 사장님이 잘 골라주실 거예요 ㅎ

 

두리안을 그 자리에서 바로 무게를 잰 다음 가격을 책정합니다.

 

알아두면 좋은 팁 한 가지는 두리안이 약간 비쌀 수 있으니 더 나은 가격을 얻기 위해  조금은 협상(?)기술이 필요한데요 ㅎㅎ;;

 

저 같은 경우는 오전에 일찍 찾아가서 저밖에 없는데 제가 갖고 있는돈이 40링깃밖에 없다고 하니까 사장님이 흔쾌히 40링깃에 팔아 주셨다는···. (감사합니다 사장님)

두리안 스시
두리안 스시

이건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건데 이렇게 스시처럼 한 접시로 파시기도 하시더라고요. 다 종류별로 맛이 다르데요.

 

구매를 마치면 판매자가 그 자리에서 두리안을 준비해주십니다.

칼을 사용하여 조심스럽게 두리안을 열고 드디어 먹을 수 있는 부분이 등장했어요.

 

두리안은 어떤 분들은 불쾌하게 여기는 매우 독특한 냄새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저도 걱정을 많이 했지만

막상 맡아보니 저 같은 경우는 그렇게 냄새가 안난다고 생각했습니다.

과일 자체에는 크림 같은 질감과 약간 쓴 뒷맛이 있는 달콤한 맛이 있습니다.

(약간 엄청 맛있는 치약느낌이랄까···?)

.

.

.

.

정말 먹어보니

왜 사람들이 동남아시아여행을 가면 두리안을 먹어보라고 하는지, 왜 과일중의 왕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!!

정말 경험할 가치가 있었던거 같아요.

 

그래도 아직 과일을 맛볼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?!

.

.

.

.

여기에는 구매할 수 있는 두리안 테마 제품도 많이 있었어요.

 

다양한 두리안과 귀여운 두리안을 테마로 한 제품으로 모두를 위한 굿즈들도 있었습니다.ㅋㅋㅋㅋ

두리안 굿즈
두리안 굿즈
두리안굿즈2
두리안굿즈2

열쇠고리부터 자석, 티셔츠에 이르기까지 집에 가져갈 귀여운 기념품이 부족함이 없었네요~

 

다 먹지 못한건 포장까지!
다 먹지 못한건 포장까지!

다 먹지 못한건 포장까지 해주시는 사장님 센스 폼 미쳤다;;;

여기는 다시 재방문 예정!

 

 

이전글 보기

 

2023.03.13 - [일상/여행] - 【해외여행】 말레이시아, 쿠알라룸푸르에 가다

 

【해외여행】 말레이시아, 쿠알라룸푸르에 가다

안녕하세요 【keyboard warrior】 ⌨🗡🧑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, 오늘은 말레이시아 여행에 대한 소개글을 남겨봅니다. 현재 저는 3년간 다닌 회사를 그만두고, 말레이시아에서 한 달 살기 중입니

keyboardwarrior.tistory.com

 

2022.08.12 - [일상/여행] - 【해외여행】일본, 오사카를 가다 - 1

 

【해외여행】일본, 오사카를 가다 - 1

안녕하세요 【키보드 워리어】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, 안경닦이입니다. 코시국으로 해외여행에 자유가 예전만치 못한 요새는 옛날에 갔던 여행지 사진을 보면서 아쉬움을 달래는데요 예전 코

keyboardwarrior.tistory.com

2022.09.28 - [일상/여행] - 【해외여행】일본, 오사카에 가다 - 2

 

【해외여행】일본, 오사카에 가다 - 2

안녕하세요 【키보드 워리어】 ⌨🗡🧑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, 안경닦이입니다. 오늘은 오사카 포스팅입니다 히라노역 9 Hirano Motomachi, Hirano Ward, Osaka, 547-0047 야마토지선 일반 지하철보단 확실

keyboardwarrior.tistory.com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