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보드워리어

【경복궁, 카페】덴마크 커피, 한 번 맛볼까? 본문

일상/맛집, 카페 탐방기

【경복궁, 카페】덴마크 커피, 한 번 맛볼까?

꽉 쥔 주먹속에 안경닦이 2022. 8. 20. 13:56
728x90

안녕하세요 【키보드 워리어】
블로그 방문자 여러분, 안경닦이입니다.


오늘은 맛집 탐방기 이야기입니다.

경복궁역 근처에 있는

에디션 덴마크 커피 를 소개합니다.


  EDITION DENMARK

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9길 24
3호선 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 400m
매일 09:30 am - 18:00 pm
@editondenmark
https://editiondenmark.com/

 

에디션덴마크

덴마크의 여유를 당신의 식탁에. 대니시비키퍼스, A.C. 퍼치스 티핸들, 커피콜렉티브, 스카게락 공식 수입원

editiondenmark.com


제가 간 곳은 정확히는


카페가 아니고 쇼룸이더라고요


손님을 받기는 하시는데 공간이 협소하다 보니


아무래도 자리가 없는 날이 좀 더 많을 거 같아요


공간은 비록 협소하지만, 실내 디자인을 예쁘게 하셔서 눈이 즐거운 카페였던 거 같습니다


사장님께서는 인스타와 블로그를 활발히 활동하시는 것 같았고,


판매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하시더라고요

 

가자마자 오른쪽 앞에 보면 있는 계산대엔


사장님께서 꾸며놓으신 메뉴판이 있었습니다

커피 | 대니시비 키퍼스 | A.C 퍼치스 티 핸들


사장님의 주력 펀치들! 조금 생소하죠 ^^7?;;;;


스페셜티 허니는 덴마크에 바덴해의 로모 섬과


그에 맞닿은 서해안에서 채취한 꿀을 사용한 커피로


꿀 생산지의 특성이 명확히 드러난다고 해요

 

이렇게 주문하는 곳 옆에는 커피 향을


맡을 수 있도록 테스트존이 있었어요

 



테스트존에 비치된 각종 커피들,

맘에 드는 게 있으면 구매 가능해요



매장 내부도 한 번 둘러볼까요?

 

 

식당이나 카페 문 앞 거울에 화장실 키 걸어 놓는 건 국룰이죠.. 찰나에 지나가는 아저씨 컷. jpg

 



쇼룸답게 여러 버전의 선물용,

에디션 커피를 구비해주셨어요

 

제가 시켜본 커피는 【루이보스 바닐라 라떼】 입니다


커피를 시키니 팜플렛도 같이 주셨어요


보통 카페는 이런 거 안주던데..


사장님 커피 사랑 뿜뿜이 묻어나시는 ㅎㅎ



맛도 그러했을까요?

 

 

 

사장님 커피부심 나는 커피맛



미각에 무감각한 저도


‘오 이거 괜찮은 커피네’할 만큼


단번에 알아볼 정도로 신기한 커피 향~~


커피 향이 진하고

초콜릿? 같은 향이 나네요



 



실내 공간은 작지만, 인테리어에 신경
많이 쓰신 게 티가 납니다


나의 영감을 불러일으키는


작은 카페.


에디션 덴마크였습니다

.

.

.

.

.

그리고 훈날 이 카페는 티모시 샬라메가 방문한 카페가 됩니다 ㅋㅋㅋㅋ
.

.

.


[카카오맵] 서울 종로구 통인동 74
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24 http://kko.to/-nltybVzv

 

카카오맵

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

map.kakao.com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