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보드워리어

【맛집카페】인왕산 등산과 광화문,경복궁 구경하기 본문

일상/여행

【맛집카페】인왕산 등산과 광화문,경복궁 구경하기

꽉 쥔 주먹속에 안경닦이 2022. 8. 27. 09:03
728x90

 

안녕하세요 【키보드 워리어】

 

⌨🗡🧑


블로그 방문자 여러분, 안경닦이입니다.

 

 

 

명색이 개발지식 공유방인데, 어디 놀러갔다 온

 

 

내용을 적으려니 좀 그렇네요 ㅋㅋㅎ

 

 

정말 오랜만에 보냈던 휴가기간에

 

 

작성한 포스팅으로,

 

 

지인들과 보낸 광화문, 인왕산의 모습이 인상적이어서

 

 

블로그 방문자 여러분께도 소개하고 싶어 포스팅합니다.

 

 

중간에 무릎이 아파서 등산을 포기한건 안 비밀(?)

 


 

 

 

등산 초입에는 누구나 쉴 수 있는 정자가 자리잡고 있습니다

 

 

조선 초기 당시 그려진 그림 안내문

 

 

ㄴ(°0°)ㄱ

아니 이게 아직도 있는거?!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세월도 이겨버린 바위좌...

 

 

아직도 존재하는게 신기하네요

 

 

녀석.. (기특)

 

 

여름 연휴에 가족나들이로 오신분들이 계셨어요

 

 

비온 다음날이라 그런지 계곡물이 흐르고 있었네요

 

 

서울에도 계곡물 흐르는 곳이 있는줄 몰랐습니다.. ㅇㅅㅇ 7;;;;

 

 

종로구는 전통적으로 유서가 깊은 동네입니다

 

 

신구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

 

 

남녀노소 구경하고 즐길 거리가 많았던거 같아요

 

 

앞을 보면 발전한 한국상을 볼 수 있고요

 

 

뒤를 돌아보면 서울의 근본 광화문을 발견할 수 있어요!

 

 

때마침 수문장 교대의식을 진행중이었요!

 

 

많은분들이 관람하고 계시죠?

 

 

가슴이 웅장해진다...!

 

 

경복궁 흥례문도 멋져요!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