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보드워리어

애플케어를 통해서 맥북을 수리해보자💻🛠 본문

일상

애플케어를 통해서 맥북을 수리해보자💻🛠

꽉 쥔 주먹속에 안경닦이 2022. 9. 5. 11:23
728x90

안녕하세요 【키보드 워리어】

 

⌨🗡🧑


블로그 방문자 여러분, 안경닦이입니다.

 


최근 1주일 사이에 게시글을 올리지 못하였는데요..


그 이유는...

 

깨진 맥북화면


이와 같은 이슈가 있었습니다 ㅜㅜ


먼지가 묻은걸 닦으려고


제 닉네임인 안경닦이로 닦고 있었는데 화면 액정이 나가더군요... 멘탈 바사삭...


바로 신사역 가로수길로 가기전에


혹시 몰라 tel:080-333-4000으로 연락하였습니다 (애플 상담전화)


그런데, 제 애플케어가 등록이 안되어 있다고 하시는 겁니다!

 


그 말이 사실인지 확인하기 위해서
애플에서 지원해주는 [애플 지원] 애플리케이션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하면,

제가 구매한 애플 기기와 서비스 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.

애플지원어플

 

깔아서 봤는데

정말로 안되어 있더라고요;;;

 

 

알고 보니까 저 같은 경우에는 맥북을 처음 받았을 때 키보드가 먹지 않아서 뽑기 운이 안 좋은 거 같아

맥북을 다시 받았는데 다시 받은 맥북을 받았을 때 이전 계산이 취소가 되고

 

두 번째 받은 맥북에는 애플케어가 적용이 안되어 있었어요. (아니 그럼 내 돈은 어찌 되는겨;;)

 

 

Apple Care+ 보증증명 메일화면

 

상담원분께서, 확인 절차를 위해 메일을 확인해달라고 하셨습니다

 

 

AppleCare에서 보낸 메일을 찾아보니까 AppleCare 보증 증명 메일이 있었어요

 

 

이게 정말 중요한 거더라고요 없었더라면, 지원을 못 받을 뻔하였습니다;;

 

 

앞으로 저한테 오는 영수증 메일은

 

 

정말 실수로라도 지우지 말아야지 싶습니다

 

 

만약 삭제했다면 방법이 없을 거예요.. ㅜㅜ

 

 

애플 스토어

  애플 가로수길

   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43

   신사역 8번 출구에서 약 500m

   매일 10am - 10pm

   예약제로 운영, 미리 전화 080-333-4000으로 예약

   

 

영수증 메일을 찾아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

 

 

해결하고 가로수길로 출발!

 

아이폰전시화면
애플워치전시화면
아이패드 전시화면
아이폰 전시화면

 

애플 와보니 다양한 기기들을 구경하고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

 

 

저는 맥북에어 수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눈에 안 들어왔지만요 ㅋㅋ..

 

수리현황메일

 

애플 기기는 애플케어를 구독하지 않더라도 1년 보증기간이 있어 1년 이내 수리는

지원해준다고 하네요

 

하지만 기기 파손이 어느 정도에 따라 수리 금액이 천차만별입니다 (무료~30 가량)

 

너무나 감사하게도 제 노트북은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고 ㅜㅜ

 

화면 수리 완료

 

당일 기기 수리를 해주셔서 다음날 바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

 

 

다시 살아난 내 맥북!!

 

 

혹시 몰라 데이터 백업까지 했었는데 데이터도 없어지지 않았네요 ㅜㅜ7!

 

신경 많이 써주신 애플 측 직원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!!

728x90